CPM 계산기

마케팅 ROI 계산기

마케팅 ROI 계산기 지표를 즉시 계산하려면 캠페인 세부 정보를 입력하세요. 캠페인 형식을 비교하고, 입찰가를 최적화하고, 광고 예산을 계획하세요.

Calculated ROI
0.00%
Net Profit: $0.00
ROI Formula: ((Revenue - Spend) ÷ Spend) × 100

Break-Even Benchmarks

Cost Per Click (CPC) $0.00
Cost Per Acquisition (CPA) $0.00
Margin per Product Sale $0.00
If your CPA is lower than your Average Order Value (AOV), your campaign is profitable!

Campaign Forecast Results

Forecasted Spend $0.00
Forecasted Clicks 0
Forecasted Conversions 0
Estimated Inventory Value
$0.00
Formula: (Impressions ÷ 1,000) × CPM

마케팅 ROI 계산기란 무엇입니까?

마케팅 ROI 계산기는 총 마케팅 투자로 발생한 전반적인 금전적 수익을 측정합니다. 광고별 ROI와 달리 이 도구는 유료 캠페인부터 SEO 및 콘텐츠 마케팅과 같은 유기적 활동에 이르기까지 전체 마케팅 생태계의 수익성을 평가합니다.

현대 마케팅 전략은 유료 채널과 유기적 채널을 혼합하기 때문에 이러한 전체적인 관점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프로그램은 월 $3,000의 비용이 들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기적 리드에서 $18,000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는 광고 전용 측정항목이 완전히 놓칠 수 있는 수익입니다.

CFO와 마케팅 리더는 마케팅 ROI를 사용하여 부서 예산을 정당화하고, 팀 성과를 평가하고, 5~10개의 서로 다른 채널이 동시에 포함될 수 있는 마케팅 믹스 전반에 걸쳐 리소스 할당에 대한 전략적 결정을 내립니다.

전체 수익 모든 마케팅 기여 판매
총 투자액 완전한 마케팅 비용
전체적인 ROI 전체 수익률

마케팅 ROI 공식

마케팅 ROI 공식은 창출된 수익에서 총 마케팅 투자를 빼고 이를 투자로 나눈 후 100을 곱하여 수익률을 계산합니다.

마케팅 ROI = ((마케팅 수익 - 마케팅 비용) ¼ 마케팅 비용) × 100

마케팅 ROI 예시

$500
$10 $10,000
100,000
1K 1M
350% $5.00 귀하의 마케팅은 1달러 투자마다 4.50달러를 창출해 전체 ROI 350%를 달성했습니다.

$500 ÷ 100,000 = 0.005 × 1,000 = $5.00

마케팅 ROI를 계산하는 방법

모든 채널과 활동에 걸쳐 마케팅 투자에 대한 총 수익을 측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사용하세요.

1

마케팅 기여 수익 집계

유료 광고, 자연 검색, 이메일 캠페인,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등 모든 마케팅 채널의 수익을 통합하세요. 가장 정확한 그림을 위해 멀티 터치 속성을 사용하세요.

유료 광고: $28,000 + 자연 광고: $19,000 + 이메일: $12,000 + 소셜: $8,500 = 총 수익 $67,500.

2

모든 마케팅 비용 합계

광고비, 마케팅에 할당된 직원 급여, 소프트웨어 구독, 대행사 수수료, 콘텐츠 제작 및 이벤트 비용 등 모든 마케팅 비용을 포함합니다.

광고 비용: $6,000 + 급여: $5,000 + 도구: $1,500 + 내용: $2,500 = 총 투자액 $15,000.

3

전체 ROI 계산

총 수익에서 총 마케팅 비용을 뺀 후 비용으로 나눈 후 100을 곱하여 백분율로 표시합니다.

(($67,500 - $15,000) ¼ $15,000) × 100 = 350% 마케팅 ROI

4

채널별 ROI 분석

각 마케팅 채널에 대한 개별 ROI를 계산하여 최고 성과자와 저성과자를 식별합니다. 분기별로 ROI가 낮은 채널에서 ROI가 높은 채널로 예산을 재할당합니다.

유료 광고: 367% ROI, 이메일: 700% ROI, 유기적 SEO: 1,167% ROI—콘텐츠 및 SEO 투자를 늘립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s

마케팅 ROI 계산기의 공식은 무엇입니까?
공식은 특정 측정항목에 따라 다르지만 표준 CPM은 CPM = (총 지출 ¼ 노출수) × 1,000으로 계산됩니다. 1,000명의 시청자에게 도달하는 데 드는 비용을 측정합니다.
마케팅 ROI 계산기가 디지털 마케팅에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케팅 ROI 계산기를 사용하면 광고주는 캠페인 효율성을 평가하고, 채널 전체에 광고비를 할당하고, 기존 디스플레이를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 CPM을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CPM을 낮추려면 타겟 고객 범위를 좁혀 낭비되는 도달 범위를 줄이고,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개선하여 참여 점수를 높이고, 최적의 게재 기간에 맞춰 광고를 예약해 보세요.
마케팅 ROI 계산에 급여를 포함해야 합니까?
예. 마케팅 수익성을 실제로 파악하려면 마케팅 활동에 할당된 급여 부분을 포함하세요. 이를 통해 마케팅 기여 수익 창출에 드는 전체 비용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유기적 SEO가 유료 광고보다 ROI가 더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SEO는 초기 비용이 높지만 클릭당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복합적인 트래픽을 생성합니다. 초기 투자 이후 유기적 트래픽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므로 장기적으로 매우 높은 ROI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ROI를 얼마나 자주 측정해야 합니까?
전술적 조정을 위해 매월 마케팅 ROI를 검토하고, 전략적 예산 재분배를 위해 분기별로 마케팅 ROI를 검토하세요. 연간 검토는 장기 계획에 도움이 됩니다. SEO와 같은 일부 채널은 정확한 ROI 평가를 위해 6~12개월의 평가 기간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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