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 계산기

CPM - CPC 계산기

캠페인 세부정보를 입력하면 CPM-CPC 계산기 측정항목을 즉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형식을 비교하고, 입찰가를 최적화하고, 광고 예산을 계획하세요.

입력

%
%

결과

CPM to CPC
CPC to CPM
CPA to CPM

Conversion Formulas:

  • CPM = CPC × CTR × 10
  • CPC = CPM ÷ (CTR × 10)
  • CPA = CPC ÷ (CR ÷ 100)
관계: CPM은 귀하가 지불하는 금액을 알려줍니다. CPC는 실제 클릭당 비용을 알려줍니다(CTR에 따라 다름). eCPM은 게시자에게 수익을 알려줍니다. eCPM과 CPM을 비교하면 마진이 표시됩니다.

CPM에서 CPC로의 전환이란 무엇입니까?

CPM에서 CPC로의 변환은 CPM 청구 캠페인의 유효 클릭당 비용을 계산합니다. CPM 캠페인은 클릭수와 상관없이 노출수에 대해 비용을 청구하므로 이 전환은 사람들이 실제로 광고를 클릭하는 빈도(CTR)를 고려하여 실제 클릭 비용을 보여줍니다.

많은 디스플레이, 소셜 및 프로그래밍 방식 캠페인이 CPM 기준으로 비용을 청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전환은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궁극적인 목표는 클릭과 트래픽을 유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효과적인 CPC를 알면 CPM 입찰이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되는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 변환을 사용하여 CPM에서 CPC 입찰로 전환하면 비용이 절약되는지 확인하고, 과거 CPM 실적을 바탕으로 CPC 입찰 한도를 설정하고, 혼합 청구 캠페인을 실행하는 고객에게 통합된 클릭 비용 측정항목을 제시합니다.

CPM + CTR 노출 비용 및 클릭률
분할 단계 CPM을 CTR 비율로 나눈 값
유효 CPC 실제 클릭당 비용

CPM에서 CPC로 변환하는 공식

CPM을 CPC로 변환하려면 CPM을 1,000으로 나누어 단일 노출당 비용을 구한 다음 CTR을 소수점 이하 자릿수로 나눕니다. 이를 통해 노출 기반 캠페인에서 생성된 각 클릭의 유효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유효 CPC = CPM ¼ (CTR × 1,000)

CPM에서 CPC 놀이터로

$500
$10 $10,000
100,000
1K 1M
유효 CPC $5.00 클릭당

$500 ÷ 100,000 = 0.005 × 1,000 = $5.00

CPM을 CPC로 변환하는 방법 – 단계별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CPM 캠페인의 유효 클릭당 비용을 계산하고 노출 비용이 저렴한 트래픽을 생성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1

캠페인 CPM을 기록해 두세요

캠페인 보고 대시보드에서 CPM을 찾으세요. 이는 직접 구매에서 지불하는 요율이거나 광고 플랫폼 분석에 표시되는 실현 CPM입니다.

귀하의 Facebook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은 $9.50 CPM의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2

CTR 결정

동일한 캠페인의 클릭률을 확인하세요. CTR은 광고를 본 사람 중 실제로 광고를 클릭한 사람의 비율을 알려줍니다.

귀하의 캠페인 CTR은 1.2%(소수점 이하 0.012)입니다.

3

변환 공식 적용

CPM을 CTR(십진수)에 1,000을 곱한 값으로 나누어 클릭당 유효 비용을 찾습니다.

9.50달러 ¼ (0.012 × 1,000) = 유효 CPC 0.79달러.

4

CPC 벤치마크와 비교

업계 CPC 벤치마크 및 CPC 청구 대안과 비교하여 효과적인 CPC를 평가하세요. 유효 CPC가 플랫폼의 CPC 입찰률보다 낮으면 CPM 전략이 성공하는 것입니다.

CPM 입찰의 0.79달러 유효 CPC는 Facebook의 평균 CPC인 1.72달러를 능가합니다. 즉, CPM 입찰을 통해 클릭당 54%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s

CPM-CPC 계산기의 공식은 무엇입니까?
공식은 특정 측정항목에 따라 다르지만 표준 CPM은 CPM = (총 지출 ¼ 노출수) × 1,000으로 계산됩니다. 1,000명의 시청자에게 도달하는 데 드는 비용을 측정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CPM-CPC 계산기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CPM-CPC 계산기를 사용하면 광고주는 캠페인 효율성을 평가하고, 채널 전체에 광고비를 할당하고, 기존 디스플레이를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 CPM을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CPM을 낮추려면 타겟 고객 범위를 좁혀 낭비되는 도달 범위를 줄이고,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개선하여 참여 점수를 높이고, 최적의 게재 기간에 맞춰 광고를 예약해 보세요.
CTR은 유효 CPC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CTR은 유효 CPC와 반비례 관계에 있습니다. CTR을 두 배로 늘리면 유효 CPC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예를 들어 CPM이 10달러인 경우: 1% CTR = CPC 1.00달러, 2% CTR = CPC 0.50달러, 0.5% CTR = CPC 2.00달러. CTR을 높이기 위해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개선하는 것은 효과적인 CPC를 낮추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캠페인에 사용할 수 있나요?
전적으로. 프로그래밍 방식 캠페인은 거의 항상 CPM을 기준으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이 전환을 사용하여 유효 클릭 비용을 파악하고 이를 직접 구매 CPC 대안과 비교해 보세요. 일반적인 프로그래매틱 CPM은 $2~$6이고 CTR은 0.1%이며 클릭당 유효 CPC는 $2~$6입니다.
이 계산에 따라 CPM 입찰에서 CPC 입찰로 전환해야 합니까?
CPM 입찰을 통한 유효 CPC가 플랫폼에서 제시하는 CPC 요율을 지속적으로 초과하는 경우 CPC 입찰로 전환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PM 캠페인은 도달범위를 기준으로 최적화하고 CPC 캠페인은 클릭수를 기준으로 최적화한다는 점을 고려하세요. 잠재고객 구성과 노출 품질이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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