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 계산기

LinkedIn CPM 계산기

LinkedIn CPM 계산기 지표를 즉시 계산하려면 캠페인 세부 정보를 입력하세요. 캠페인 형식을 비교하고, 입찰가를 최적화하고, 광고 예산을 계획하세요.

캠페인 1
캠페인 2

캠페인 비교

캠페인 1CPM
캠페인 2 CPM
평결

링크드인 CPM이란 무엇입니까?

LinkedIn CPM은 LinkedIn의 전문 광고 플랫폼에서 1,000회 노출당 비용을 나타냅니다. 스폰서 콘텐츠, 동적 광고 또는 텍스트 광고가 LinkedIn의 비즈니스 전문가 및 의사 결정권자 청중에게 1,000번 표시될 때마다 지불하는 금액을 측정합니다.

LinkedIn CPM은 직위, 회사 규모, 업종, 연공서열 등 자세한 기업 정보 데이터를 통해 검증된 전문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보다 눈에 띄게 높습니다. 이 정밀한 타겟팅은 가격이 높지만 자격을 갖춘 B2B 리드를 제공합니다.

B2B 마케팅 담당자는 LinkedIn CPM을 사용하여 사고 리더십 캠페인, 특정 산업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 출시, 대상 회사의 최고 경영진에게 더 높은 노출당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는 계정 기반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한 예산을 책정합니다.

LinkedIn 예산 B2B 캠페인 광고비
전문적인 견해 LinkedIn 피드에 대한 노출
링크드인 CPM 1,000개 전문가 노출당 비용

LinkedIn CPM 공식

총 LinkedIn 광고 지출을 캠페인에서 생성된 노출 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하여 LinkedIn CPM을 계산합니다. LinkedIn Campaign Manager는 이 지표를 직접 표시하지만 내보낸 데이터를 분석할 때 수동 계산이 도움이 됩니다.

LinkedIn CPM = (LinkedIn 광고 지출 ¼ LinkedIn 노출수) × 1,000

LinkedIn CPM 놀이터

$500
$10 $10,000
100,000
1K 1M
링크드인 CPM $5.00 1,000회 노출당

$500 ÷ 100,000 = 0.005 × 1,000 = $5.00

LinkedIn CPM을 계산하는 방법 – 단계별

이 단계는 LinkedIn Campaign Manager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LinkedIn 1,000회 노출당 비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LinkedIn 캠페인 관리자에 액세스

LinkedIn Campaign Manager에 로그인하고 분석하려는 광고 계정과 캠페인 그룹을 선택하세요. 보고 날짜 범위를 설정합니다.

SaaS 회사에서 VP 수준 이상을 대상으로 30일 동안 스폰서 콘텐츠 캠페인을 실행했습니다.

2

캠페인 지출을 끌어내세요

캠페인의 '총 지출' 측정항목을 검토하세요. LinkedIn은 CPM, CPC 또는 CPS(메시지 광고 전송당 비용) 등 입찰 전략에 따라 비용을 청구합니다.

귀하의 스폰서 콘텐츠 캠페인은 고위 SaaS 임원을 대상으로 $8,500를 지출했습니다.

3

총 노출수 기록

귀하의 광고가 타겟 전문가의 LinkedIn 피드에 몇 번이나 등장했는지 알아보려면 '노출수' 열을 확인하세요.

귀하의 캠페인은 SaaS 업계의 의사 결정자에게 245,000회의 노출수를 전달했습니다.

4

LinkedIn CPM 결정

총 지출액을 노출수로 나누고 1,000을 곱합니다. 효율성을 평가하려면 LinkedIn의 일반적인 CPM 범위와 비교하세요.

$8,500 ¼ 245,000 × 1,000 = $34.69 CPM — LinkedIn의 고위급 B2B 타겟팅에 일반적입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s

LinkedIn CPM 계산기의 공식은 무엇입니까?
공식은 특정 측정항목에 따라 다르지만 표준 CPM은 CPM = (총 지출 ¼ 노출수) × 1,000으로 계산됩니다. 1,000명의 시청자에게 도달하는 데 드는 비용을 측정합니다.
LinkedIn CPM 계산기가 디지털 마케팅에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LinkedIn CPM 계산기를 사용하면 광고주는 캠페인 효율성을 평가하고, 채널 전체에 광고비를 할당하고, 기존 디스플레이를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 CPM을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CPM을 낮추려면 타겟 고객 범위를 좁혀 낭비되는 도달 범위를 줄이고,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개선하여 참여 점수를 높이고, 최적의 게재 기간에 맞춰 광고를 예약해 보세요.
LinkedIn 광고 형식이 CPM에 영향을 미치나요?
네, 상당히 그렇습니다. 단일 이미지 스폰서 콘텐츠는 평균 $30~$40 CPM인 반면, 비디오 광고는 $35~$50 CPM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광고는 CPM이 8~15달러로 가장 낮지만 노출수와 참여율도 훨씬 낮습니다.
B2B용 Google Ads에 비해 LinkedIn CPM이 가치가 있나요?
더 높은 CPM에도 불구하고 LinkedIn은 정확한 전문 타겟팅으로 인해 더 나은 B2B ROI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Google Ads는 더 저렴한 노출을 제공할 수 있지만 LinkedIn을 사용하면 직무, 연공서열, 회사별로 타겟팅하여 자격이 없는 잠재고객에게 낭비되는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장 낮은 CPM을 제공하는 LinkedIn 캠페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브랜드 인지도 목표는 참여나 전환보다는 최대 도달을 위해 최적화하기 때문에 가장 낮은 LinkedIn CPM(일반적으로 $20~$30)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방문 및 리드 생성 목표는 보다 경쟁적인 입찰로 인해 $35~$55의 더 높은 CPM을 갖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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